5 Simple Statements About 온라인 카드깡 Explained

④ 전항과 관련하여 "투믹스"에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 

컬쳐랜드 > 컬쳐캐쉬 충전하기(메인중단) 에서 바로 충전 후 사용가능합니다.

⑥ "대여서비스"라 함은 "회원"이 일정한 시기에 반환할 것을 약속하고 "투믹스"가 유/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
이 경우 "투믹스"는 사전에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 

• 고지 방법: 서면 교부, 우편 또는 전자우편, 전화 또는 팩스,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

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무통장, 가상계좌 입금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.(세부내용 홈페이지/모바일 앱 참조)

*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(신규대출 기준)

③ 부정한 방법으로 "코인 등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"투믹스"는 회원의 "코인 등"을 회수하며, 회원자격 정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또는 박탈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
런데이 미션 및 리워드와 관련된 공지사항은 런데이 앱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단, 무승인 결제건(대중교통, 통신요금, 자동납부 등)의 경우 카드사에 접수된 매출전표 매입시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
④ "무료서비스"라 함은 "투믹스"가 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 

③ "비회원"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"투믹스"가 제공하는 무료 콘텐츠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 

⑦ 청소년 유해 매체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청소년보호법에 따른 청소년이 아니어야 하며,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한 인증 수단을 통해 성인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. 인증을 받지 않는 경우,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됩니다. 

별도의 서류함)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(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)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